상단여백
HOME 문화갤러리
[이천] 이천시 교원을 위한 힐링음악회 개최5월 14일 19시 이천아트홀 대공연장 열려

[이천] (재)이천문화재단 이사장인 김경희 이천시장은 오는 5월 14일 화요일 19시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2024 이천시 교원을 위한 힐링음악회’를 개최한다.

이천문화재단은 지역사회를 위해 일선에서 노력하고 있는 분들을 격려, 응원하기 위해 ‘2024 이천문화재단 힐링음악회’를 약 4회 진행한다.

힐링음악회의 첫 주인공은 이천시 교원과 이들의 가족들이다. 지난 2023 이천시 교원을 위한 힐링음악회에 이어, 올해 역시 교육 현장에서 열정적으로 교육활동을 하고 있는 교원들을 대상으로 힐링음악회를 제공하여 이들의 일상에 정서적인 회복과 힐링을 얻도록 마련하였다.

첫 무대는 피아니스트 문재원의 쇼팽, 에튀드 작품10 제12번 ‘혁명’을 시작으로 소프라노 최정원과 테너 림팍의 무대가 이어지며, 공연에 대한 해설을 함께 제공하여 교원 및 가족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한다.

이천문화재단 이응광 대표이사는 “이번 힐링음악회가 이천시 교원들의 행복한 교육 활동으로 이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차별화된 문화예술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기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서영 기자  sso9595@naver.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