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총선 현장을 가다!
[여주] 김선교 "더 행복한 대한민국과 여주·양평 만들겠다"당선 인사 - 국민의힘 김선교 당선인
▲ 국민의힘 김선교 당선인 © 동부교차로저널

[여주] 제22대 여주·양평 국회의원 당선인 김선교 입니다

여주·양평의 승리입니다.

존경하는 여주시민, 양평군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으로 국민의힘 김선교에게 힘을 모아 주신 뜻 잘 헤아리겠습니다.

이번 선거는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기 위한 매우 중요한 선거였습니다. 저 김선교는 민의를 받들어 더욱 낮은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최재관 후보와 지지자분들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선거운동 기간 많은 분을 뵈었습니다. 현장에서 들었던 많은 말씀 잘 새기며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교통인프라 개선을 약속드립니다. 출퇴근 소요 시간을 단축시켜 정주 환경을 개선하겠습니다. 특히 수도권 동남부 광역 철도망의 거점인 ‘여주 GTX-D 조기 추진 사업’과 수도권 동부 교통 핵심인 ‘양평-서울고속도로 조기 추진’을 실천하겠습니다.

두 번째는 관광산업 활성화입니다. 관광산업 활성화로 지역 경제 발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세미원 두물머리 국가정원’ ‘강천섬 지방정원’ ‘금모래?은모래 유원지’ 등 관광자원 활성화를 통하여 지역경제 발전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 번째는 미래 일자리입니다. 일자리를 다양화 시키겠습니다. 여주 ‘SK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상생 발전자금’ 재원 마련을 통해 미래 산업 육성 및 양질의 일자리 창출하겠습니다. 친환경 지역의 특성을 살려, 6차 산업인 가공 및 체험 경제 활성화도 이루겠습니다. 굴뚝 없는 IT, BT 관련 산업을 유치하여 ‘잘 사는 여주·양평’, ‘살고 싶은 여주·양평’을 만들기 위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64년간 약속을 지키면서 살았습니다.
국민의힘 여주시장과 양평군수, 경기도의원, 여주시의원, 양평군의원과 긴밀하게 협의하여 읍·면·동 지역을 포함한 100개 이상의 공약을 잘 실천하겠습니다.

9급 공무원으로 시작했습니다. 3선 군수와 국회의원으로 가는 길은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그래도, 저를 믿고 지지해주시는 여러분이 계셨기에 가능했습니다. 보내주신 성원에 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풍부한 경험과 재선 국회의원으로 중앙정치에서 쌓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더 행복한 대한민국과 여주·양평’을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22대 여주시양평군 국회의원 당선인
김선교 올림

교차로저널  kocus@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교차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