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하남] 추민규, 제1호 공약 ‘하남교육방송국 설립’ 추진추 예비후보 “EBS강사 및 강남구청 인강 출신 강사로서 가능한 공약만 고집"
ⓒ동부교차로저널

[하남]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하남시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추민규 예비후보가 제1호 교육공약 사업으로 ‘하남교육방송국 설립’을 밝혔다. 이러한 공약사업 취지는 추 예비후보자가 대치동 학원강사 출신으로서 온라인 강의 및 EBS와 강남구청 인강논술을 가르친 경험을 토대로 사교육 경감 대책 마련을 위한 공약인 것으로 알려졌다. 

타 공약에 비해 교육전문가다운 교육 공약을 밝힌 추 예비후보자는 지나친 공약 남발보다는 제대로 일할 수 있는 즉, 앞으로 해결할 수 있는 일에만 전념한다는 목표로 공약 5가지를 밝혔다.

이미 2호 공약까지 보도자료로 배포했으며, 특히 이번 교육방송국 설립은 주어진 환경속에서도 제대로 공부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줌으로써 학생 스스로가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 사업이다.

추민규 예비후보는 “대치동 22년간의 경험을 살려서 교육이라는 틀에서 환경변화가 무엇을 말하는지 알기에 더욱더 어려운 환경에서도 묵묵히 공부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EBS교육방송 못지 않은 시스템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한, 추 예비후보는 “ 교육 경쟁이 아닌 교육 신바람으로 교육대전환 시대를 열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번 22대 하남시 국회의원에 출마하는 추민규 예비후보는 대치동 1타 논술강사 출신으로서 논구술면접 전문가로 알려진 인물이다. 또 대치동 입시전문가로서 잘 알려진 교육전문가이기도 하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