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총선 현장을 가다!
[여주] 국힘 김선교 경선 승리 "공천 확정"이태규 예비후보에 앞서...민주당 최재관과 '재대결'
김선교 예비후보<자료사진> ⓒ동부교차로저널

[여주] 국민의힘 여주시양평군 선거구 국회의원선거 후보 경선에서 김선교 전 국회의원이 이태규 현 국회의원(비례)에  승리했다. 

25일 오후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 이같은 내용이 담긴 1차 경선 통과자를 발표했다. 앞서 공관위는 이들 2명을 대상으로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2일간 경선여론조사를 진행한 바 있다.

이로써 김선교 예비후보는 일찌감치 지난 7일 단수 공천을 받은 더불어민주당 최재관 에비후보와 맞붙게 됐다. 이 둘은 지난 21대 국회의원선거에서도 맞붙은 적이 있어  벌써부터 그 결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 예비후보는 공관위의 공천결과 발표 직후 SNS 통해 '경선 과정에서 최선을 다해 경쟁해 주신 이만희, 원경희, 박광석, 이태규 예비후보에게도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여주.양평의 미래와 총선의 압도적 승리를 위해 힘을 모아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서 역시 잘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하시도록 여주와 양평을 혁신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면서 '윤석열 정부의 승리를 위해, 총선에서의 압도적 승리로 보답할 수 있게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다시 한번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