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갤러리
[이천] ‘소리꾼 이봉근’ 오는 29일 공연2024 이천문화재단, 마티네콘서트 ‘이응광의 음악공방' 2th

[이천] (재)이천문화재단(이사장 김경희)은 2024년 마티네콘서트 이응광의 음악공방 두 번째 공방으로 ‘소리꾼 이봉근’의 공연을 2월 29일(목) 오전 11시에 이천아트홀에서 개최한다.

2024년 이천문화재단 이응광의 음악공방 두 번째 마티네콘서트는 ‘소리꾼 이봉근’의 공연으로 진행된다.

소리꾼 이봉근은 국악인자 영화배우로 장르를 국한하지 않고 매체를 넘나들며 활동하고 있으며, 2018년 전통예술 부문 ‘문화체육부장관표창’ 수상 및 2020년 KBS 국악대상 ‘종합대상’ 수상, 제8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전통국악부문‘에 선정되어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음악극 <심청>을 비롯한 영화 <소리꾼> 및 방송 <불후의명곡>, <조선판스타>, <아는형님>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대중에게 판소리를 전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2024 이천문화재단 마티네 콘서트 이응광의 음악공방은 하우스 콘서트 형식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간단한 다과가 제공된다. 또한 이응광 대표이사가 직접 시민들과 소통하며 공연에 대한 해설을 통해 더욱 풍부한 문화예술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티네콘서트 이응광의 음악공방 두 번째 공방 ‘소리꾼 이봉근’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artic.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공연기획팀(031-636-2202)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서영 기자  sso9595@naver.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