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갤러리
[여주] <이무송과 함께하는 송년 음악회> 개최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12월 문화가 있는 날

[여주]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이 오는 22일, 문화가 있는 날의 일환으로 ‘이무송과 함께하는 송년 음악회’를 세종국악당에서 개최한다.

재단은 올해 넌버벌 퍼포먼스, 가곡, 뮤지컬, 대중가요,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시민들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문화가 있는 날 사업으로 선보였으며, 2023년 대미를 장식할 12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은 여주시 홍보대사 ‘이무송’이 풍성한 악기들과 선보이는 송년 음악회이다.

이번 송년 음악회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특별한 무대로 이무송이 사회와 보컬을 맡고 20인조 밴드, 발레리나 ‘홍세희’, 가수 ‘엄지애’가 함께한다. 

캐롤 ‘Holy Joly Christmas’, ‘White Christmas’, ‘Jingle Bell Rock’, ‘When The Saints Go Marching In’ 등을 연주하고 이무송의 히트곡 ‘사는게 뭔지’와 ‘Fly Me To The Moon’, ‘If You Love Me’ 등의 팝&재즈를 통해 여주시민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한다.

이순열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이사장은“올 한해 우리 재단은 전 연령대의 여주시민들이 음악적 호기심을 충족하고 예술이 주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라며 “앞으로도 계속 진행될 <2024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을 통해 여주시민 모두가 문화와 예술로 일상의 고단함을 벗어나 위안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본 공연을 포함한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의 공연 정보는 재단 홈페이지 (http://www.yjcf.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서영 기자  sso9595@naver.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