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칼럼/기고
[감사글] 제22회 이천쌀문화축제 성공적 개최에 적극 협조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김경희 이천쌀문화축제 추진위원장(이천시장)
김경희 이천쌀문화축제 추진위원장(이천시장) ⓒ동부교차로저널

[이천] 안녕하십니까? 이천쌀문화축제 추진위원장 김경희입니다.

형형색색 나날이 곱게 물드는 단풍과 함께 코끝 가까이 찾아온 추위가 가을이 깊어 가고 있음을 말해주는 듯합니다.

궂은 날씨와 갑작스러운 추위에도 불구하고 지난 10월 18일(수)부터 10월 22일(일)까지 5일간 개최된 제22회 이천쌀문화축제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주신 축제 추진 관계자분들, 기관 및 사회단체장님들 그리고 자원봉사자분들과 이천시민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해부터 축제 개최지를 이천농업테마공원으로 변경하면서 축제장 기반시설 마련 및 축제 주차장 확보 등 준비 과정에서 다소 어려움도 있었지만, 축제 기간 내내 이천쌀문화축제의 변함 없는 인기와 대한민국 쌀 문화의 대표 중심지로서 그 명성을 다시 한번 확인했으며, 16만여 명의 시민과 국내외 관광객의 방문으로 그야말로 문전성시를 이룬 축제였습니다.

이는 모두가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가 있었기에 가능하였던 일입니다. 마땅히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감사의 말씀을 올려야 하지만, 서한문으로 감사의 인사를 대신함을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공적인 이천쌀문화축제 발전을 위해 성원해주신 축제 운영 관계자분들과 이천시 기관사회단체장님 및 자원봉사자분들 그리고 이천시민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더욱 알찬 축제를 준비해 여러분들을 맞이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이천쌀문화축제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기울여 주시길 바라며, 여러분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천쌀문화축제 추진위원장 김경희 올림

교차로저널  kocus@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교차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