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갤러리
[이천] 이승철 콘서트 ‘레트로 나잇’ 공연10월 14일(토) 오후 5시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개최

[이천] (재)이천문화재단은 10월 14일(토) 오후 5시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이승철 콘서트 레트로 나잇(RETRO Night)’를 개최한다.

이승철은 My Love(마이 러브)', '서쪽 하늘', '긴 하루',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희야', '잊었니' 등 수많은 히트곡과 명곡들로 이천을 찾아온다.

또한 'RETRO Night'이라는 콘서트 타이틀처럼 '사랑 참 어렵다', '방황', '오늘도 난', '소녀시대', '소리쳐'를 부를 땐 그때 그 시절 레트로 감성을 가득 담은 나이트 클럽 콘셉트로 무대를 진행한다.

이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플라잉 사운드 시스템'을 마련해 세심하고 화려한 입체적 음향으로 관객들의 공연 만족도를 높이고,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공연을 완성해내며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이천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어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으며 이천시민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재)이천문화재단 이사장인 김경희 시장은 “그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최고의 라이브로 느끼며 관객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천문화재단의 ‘이승철 콘서트 레트로 나잇(RETRO Night)의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artic.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공연기획팀(031-636-2202)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서영 기자  sso9595@naver.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