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갤러리
[하남] 하남시민 위한 대형 뮤지컬 <모차르트!> 공개 리허설 개최생생한 리허설 현장을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동부교차로저널

[하남] 하남문화재단은 오는 27일 총 2회에 걸쳐 하남시민과 함께하는 뮤지컬 <모차르트!> 트라이아웃 리허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2010년 더뮤지컬 어워즈 등 각종 시상식에서 총 11개 부문을 석권한 작품이다. 세종문화회관 최장 기간·최다 회차 공연기록을 세웠으며, 2023년 최정예 창작진과 라이징스타들의 완벽한 만남을 통해 더욱 강력해져 돌아올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트라이아웃 리허설’은 하남시민에게 있어서 레전드 뮤지컬 <모차르트!>의 생생한 리허설 현장을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평소 공연과는 다르게 배우들이 리허설에 진지하게 임하는 새로운 모습을 경험할 수 있는 무대이기도 하다.

재단은 지난 5월 17일(수) 홈페이지를 통해 ‘하남시민’을 대상으로 티켓을 오픈했으며, 천여 석이 넘은 티켓은 단 3시간 만에 전석 매진되었다.

재단 관계자는 “대형 뮤지컬 공연의 공개 리허설을 통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평소 접하기 어려운 기회인 만큼 새로운 경험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하남문화재단 ‘트라이아웃 리허설’을 시작으로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서영 기자  sso9595@naver.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