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갤러리
[여주] “여주도자기축제 x 팝업시네마 오픈”“축제도 즐기고, 영화도 보고"… 17일부터 무료 사전예약 진행
ⓒ동부교차로저널

[여주]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이사장 이순열)은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9일간 신륵사일원에서 ‘팝업시네마’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제35회 여주도자기축제’와 연계, 대형 원형돔텐트 안에 꾸려지는 특별한 ‘팝업시네마’로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300인치 대형 스크린을 설치, 실내 영화관 못지않은 생생한 화질로 보는 재미와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17일 수요일부터 사전예약이 무료로 진행되며 예약티켓 소지자부터 우선 입장할 수 있다. 예약상황에 따라 현장에서도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예약 관람객에게는 작은 팝콘이 증정된다.

영화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했다. 주토피아 제작진의 최근작인 <치킨래빗>과 인기 애니메이션 <미니언즈2> 등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작품부터 <영웅>, <한산 : 용의 출현> 등의 최신 한국영화, 그리고 부처님 오신 날 특선으로 상영되는 <아제아제 바라아제>까지 준비됐다.

또한 황금종려상 수상작 <기생충>과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천문 : 하늘에 묻는다>,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액션 블록버스터 <모가디슈>가 축제 기간 내에 상영된다.

영화 상영은 평일은 오후 2시, 5시, 주말은 오전 11시, 오후 2시, 5시로 편성됐다.

이순열 이사장은 “올해 ‘여주도자기축제’는 도자기 판매와 소개를 넘어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는 문화관광축제로 방문객을 맞는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상영되는 영화를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팝업시네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www.yj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