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이천] “시민 위해 열심히 뛰겠습니다”국민의힘 이천시 당협위원회 당원연수 개최

[이천] 국민의힘 이천시 당원협의회(위원장 송석준)의 당원 연수가 성료됐다.

이천시 당협에 따르면, 지난 28일 열린 국민의힘 경기 이천시 당협 당원연수가 송석준 국회의원, 김경희 이천시장 등 국민의힘 이천시 일꾼들을 비롯한 당원들이 연수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당원 연수는 지난 3년간 코로나19로 한자리에 모이지 못한 당원들이 서로를 격려하고, 2023년 새해 이천시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내부행사로 계획되어 별도의 초청 강사 없이 열렸다.

당원 연수는 송석준 국회의원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국민의힘 이천시 당협 당원가족 소개, 민선 8기 국민의힘 시·도의원 인사, 김경희 이천시장과 송석준 국회의원의 특별강연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당원연수 강연에서는 송석준 국회의원이 윤석열 새 정부 주요 국정운영 방향과 대한민국 정상화를 위한 당원의 역할, 주요 의정활동 등을 발표했으며 김경희 이천시장은 반도체 산업 육성, 광역교통망 확충사업, 촘촘한 복지정책 등 민선 8기 주요 시정 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송석준 의원은 “그간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도 당과 나라를 위해 애쓰신 당원 여러분께 충심으로 감사드린다”며 “2023년 새해에도 대한민국 정상화와 재도약을 위해 당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