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갤러리
[여주] 제25회 여주미술협회 회원 정기전 개최‘아트뮤지엄 려’ 공모 전시
ⓒ동부교차로저널

[여주]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에서는 오는 9 ~ 23일까지 2022 「아트뮤지엄 려」 열 두번째 공모전시 ‘제25회 여주미술협회 회원 정기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총 41명, 80 여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오픈식은 9일 오후 4시.

지난 3년 동안 우리를 힘들게 했던 코로나로 인하여 몸과 마음은 지치고 힘들었지만, 작품을 창작하고자 하는 창작열만큼은 그 어느 때보다도 뜨거웠다. 아마도 작가들은 힘든 시기를 작업으로 이겨낸 것으로 보인다.

한국화, 서양화, 공예, 조각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들이 선보이는 이번 전시는 ‘페어’ 성격의 전시라는 점에서 지금껏 개최했던 일반적인 형태의 회원 전시와 차별성을 갖는다. 또한, 작가 측에서는 적극적 판로를 개척하고, 관람객 입장에서는 좋은 작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페어 형태로 열리는 여주미술협회 정기 전시는 위축된 일상을 털어내고 작가와 관람객 모두 다시 희망과 기대를 불어넣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박종문 한국미술협회 여주지부장은 “많이 지치고 힘든 일상이지만 전시회 관람을 통하여 분위기를 한 번 바꿀 기회를 가지는 동시에 마음의 여유를 가질 기회를 한 번 가져보시기를 바란다"며 "여주미술협회 아트페어라는 이름으로 미술계에 새바람을 불어 넣을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기대했다.

‘여주미술협회 회원 정기전’은 여주프리미엄아울렛 퍼블릭마켓 내 H주자장 안쪽에 있으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김서영 기자  sso9595@naver.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