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가 24시
[이천] 송석준 의원, 이천시 교육환경 개선 논의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와 소통간담회 갖고 이천시 교육 발전 위한 다양한 의견 청취
이천시 초·중·고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간담회에서 발언 중인 송석준 의원 ⓒ동부교차로저널

[이천] 지역 특성에 맞는 교육 과제 선정 등 쾌적하고 안전한 이천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소통간담회가 열렸다.

송석준 의원은 23일 이천시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와 소통간담회를 열고 이천시 교육환경 개선에 필요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이날 간담회는 송석준 의원을 비롯해 이천시의회 김재헌 부의장, 박명서 시의원, 김종필 이천시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협의회장과 이천시 소재 초·중·고 13개 학교 운영위원장들이 참여했으며 이천시 교육환경 및 발전 방향을 주제로 약 2시간가량 진행됐다.

간담회에서는 반도체 관련 대학 유치 등 이천시 교육발전을 위한 교육과제와 등하교 시내버스 증설 요구, 노후 교육시설 교체 및 수리 요구 등 쾌적하고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의견들이 건의됐다.

이번 소통간담회는 지난 1월 16일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간담회에 이어 두 번째 개최된 간담회로 송석준 의원은 앞으로도 교육발전을 위한 간담회 및 소통의 기회를 자주 마련하여 관련 논의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송석준 의원은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이천시 발전을 위해서는 미래세대들을 위한 교육 발전이 최우선 필수 과제”라며 “오늘 논의된 소중한 의견들을 교육현장에 잘 전달하고 제대로 반영될 수 있도록 입법정책적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