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도정소식
[경기] 도융합과학교육원, 하반기 ‘토요미래산책’ 참가자 모집19일부터 22일까지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 누리집에서 신청

[경기]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원장 강심원)은 19일부터 유아와 초등학생을 포함한 가족을 대상으로 융합과학 교육 문화 확산을 위한 하반기 ‘토요미래산책’ 참가 신청을 받는다.

이 프로그램은 과학 버스킹과 융합과학 체험으로 나눠 다음 달 1일을 시작으로 11월까지 8회에 걸쳐 운영한다.

과학 버스킹은 과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문화예술이 융합하는 과학 콘서트로 ▲샌드아트 라이브 공연, ▲마술 라이브 공연 등 가족 단위로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융합과학 체험은 부모와 자녀가 팀을 이뤄 빛과 모래를 이용해 자신만의 창의적 영상물을 만들어 볼 수 있다.

10월 프로그램 참가 희망자는 19일부터 22일까지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 누리집(www.gise.kr)을 통해 신청하면 되고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정한다. 한편 11월 프로그램 신청 기간은 다음 달 10일부터 13일까지이다.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 강심원 원장은 “토요미래산책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이 함께 과학과 예술을 체험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융합과학 문화를 확산하고 도민이 즐겁게 과학 버스킹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교차로저널  kocus@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교차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