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이천] 김경희 당선인 인수위 10일 출범김종춘 전 이천시 자치행정국장 인수위원장 임명
김경희 이천시장 당선인 ⓒ동부교차로저널

[이천] 민선8기 김경희 이천시장 당선인측 관계자는 10일 오전 11시 이천시 아트홀 2층 인수위원회 사무실에서 인수위원(위원장 김종춘) 및 시도의원 당선자들과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인수위원회 현판식을 열고 본격적인 인수위 활동에 들어간다.

인수위원회는 위원장에 김종춘 전 이천시 자치행정국장, 부위원장에 이현호 전 도의원이 내정됐다.

이천시청 전직 공무원 출신 인사로 김종춘 위원장을 비롯해 엄기화 전 이천시 자치행정국장과 황충연 전 자치행정과장이, 전 경기도청 출신 인사로는 박수영 전 경기도 분권담당관과 문병무 이천시 소규모재해영향평가위원이, 행정안전부 출신으로는 정중석 전 인천광역시 일자리경제국장이 전문분야에 내정됐다.

이어 김종필 이천시영어마을운영위원, 송계화 이천시 자원봉사협의회장, 이정호 이천문화원 이사, 신미정 서울대 도시설계공학 박사, 양승룡 여주대 토목방재과 교수, 이상수 전 율면이장단협의회장, 노선미 국힘 여성 부위원장, 이재덕 전 이천시학원연합회장 등이 각 분과에 참여한다.

한편 인수위원회 현판식이 끝나고 인수위원들에게 당선인이 직접 위촉장을 수여하는 위촉장 수여식과 위원들 간 상견례 등이 열릴 예정이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