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사람들
[광주] 방세환 “생활체육 고충 해결에 앞장설 것”방세환 광주시장 후보, 광주시 생활체육 발전 위한 면담회 개최
ⓒ동부교차로저널

[광주] 방세환 국민의힘 광주시장 후보가 지난 오후 7시 광주시 축구협회와 광주시 생활체육 발전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면담은 광주시 포은대로 786, 2층에 마련된 방세환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진행됐으며, 광주시 축구협회 대표 강병욱 회장을 비롯해 회원 20명이 방문했다.

또한 면담은 1시간 30분여에 걸쳐 진행됐으며 광주시 생활체육 현안에 대한 열띤 논의가 있었다.

방 후보와의 면담에서 체육인들은 △마음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운동장 확보 △단체지원 예산 현실적 반영 등에 대해 집중적으로 방 후보자의 생각을 물었다.

이어 체육인들은 면담을 마친 뒤 “평소 방 후보와 함께 운동하던 사람들로써 방 후보에 대해 믿음이 간다”며 “방 후보가 생활체육인들의 고충에 대해 이미 잘 알고 있는 만큼 시장이 된다면 잘 반영 해줄 것이라 생각한다”고 방세환 후보에 대한 깊은 신뢰감을 나타냈다.

이에 방세환 후보는 “나도 운동을 좋아하는 생활체육인으로서 항상 부족한 부분들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있다”며 “만약 시장이 된다면 광주시 생활체육인들의 불편함 해소를 위해 축구 뛰듯 열심히 뛰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방세환 후보는 시민 모두가 건강한 운동을 할 수 있는 행복한 광주시를 만들기 위해 ▲동호회 활성화를 위한 다목적 돔구장 건립(배드민턴, 탁구, 테니스, 게이트볼, 족구, 풋살등) ▲3대가 함께하는 복합문화체육 공간 조성(야영장, 파크골프장, 놀이형 실내체육관, 익스트림 스포츠 파크, 소방·교통체험센터, 다문화센터 등) ▲스포츠시설 대관료 지원 ▲광주종합운동장(양벌) 조기 착공 등의 공약을 내세우고 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