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광주] 동희영 “교통중심도시, 광주비전 선포”민주당 동희영 시장 후보 및 시도의원 후보자 합동 출정식 개최

동희영 “반드시 승리해 시민이 체감하는 변화 만들 것”

▲ 더불어민주당 광주시 후보자 및 선거운동원 전원이 ‘철도 앞으로’를 외치며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동부교차로저널

[광주] 더불어민주당 동희영 광주시장 후보와 시ㆍ도의원 후보자 일동은 공식 선거운동기간 첫날인 19일, 광주역 광장에서 지지자 3백 여 명이 모인 가운데 합동 출정식을 개최했다.

출정식에는 동희영 후보를 비롯해 윤용계(광주초등학교 총동문회장)·정재형(광주시 호남향우회 연합회 회장)·윤기서(광주시 충청향우회 전 회장) 상임선대위원장과 박관열 총괄본부장 및 소병훈·임종성 국회의원 등이 참석해 필승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동희영 후보는 “막히 도로는 뚫고 부족한 철도는 확충하겠다. 반드시 승리해 시민 모두가 체감하는 젊고 유능한 광주를 만들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현장에 참석한 소병훈 의원은 “우리 모두 광주시민 여러분의 삶 속으로 들어가야 한다”며 “한 분의 시민이라도 더 설득하기 위해 간절하게 하루하루를 보내자”고 전했다.

이어 임종성 의원은 “지금까지 쌓아올린 자랑스러운 민주당의 역사를 이어나가야 한다”며 “민주당의 깃발 아래 모두 하나로 똘똘 뭉쳐서 반드시 승리하자”고 격려했다.

한편, 행사에서는 동희영 후보의 주요 비전인 ‘교통중심도시, 광주!’ 공약을 설명하고, ‘철도 앞으로’라는 슬로건을 외치며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이번 제8회 지방선거에 출마한 민주당 후보는 ▶동희영 광주시장 후보 ▶안기권(퇴촌ㆍ남종ㆍ남한산성면,ㆍ송정ㆍ탄벌동)ㆍ임창휘(경안ㆍ쌍령ㆍ광남1ㆍ2동)ㆍ박덕동(오포읍)ㆍ이효린(초월ㆍ곤지암읍ㆍ도척면) 경기도의원 후보 ▶주임록(퇴촌ㆍ남종ㆍ남한산성면ㆍ송정ㆍ탄벌동)ㆍ이은채(쌍령, 경안, 광남1, 광남2-가번)ㆍ오현주(쌍령, 경안, 광남1, 광남2-나번)ㆍ황소제(오포읍-가번)ㆍ임일혁(오포읍-나번)ㆍ박상영(초월읍ㆍ곤지암읍ㆍ도척면)ㆍ왕정훈(비례대표) 광주시의원 후보다.

▲ 동희영 광주시장 후보가 소병훈 국회의원(경기광주갑) 및 임종성 국회의원(경기광주을)과 함께 지지자들의 환호에 화답하고 있다. © 동부교차로저널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