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핫이슈
[광주] “광주 초등학생들에게 아침밥 전면 제공”방세환 “아이에겐 건강을, 학부모에겐 안심을, 농민들에겐 안정적 판로 제공”
방세환 국민의힘 광주시장 후보 ⓒ동부교차로저널

[광주] 국민의힘 방세환 경기도 광주시장 후보가 13일 광주시 초등학생들에게 아침밥을 전면 제공하겠다는 공약을 발표했다.

방세환 후보는 “과학적으로도 아침밥을 먹었을 때, 두뇌회전이 잘 돼 일의 능률이 높아진다”며 "우리 광주시 초등학생들 모두가 아침을 먹고 건강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방 후보는 김은혜 경기지사 후보가 보육 발표에서 언급했었던 ‘우리 아이 삼시 세끼’ 공약을 이야기하며 ”결식아동 뿐만 아니라 일반 가정 아이들도 아침밥을 먹고 등교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방세환 후보는 “아이들의 영향 균형을 위해 경기도에서 생산된 명품 경기미와 경기 과일로 구성된 100% 건강 식단을 배달하겠다“며 ”아이들에게 경기도와 광주시 농가의 땀과 정성이 담긴 건강한 먹을거리를 제공해 아이와 학부모는 건강과 안심은 물론이고 농가에게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2일 본선 등록을 마친 방세환 후보는 같은 당 김은혜 경기지사 후보와의 원팀 선언 이후 경기도-광주시 통합발전을 위한 연대관계를 지속적으로 강조하고 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