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사람들
[광주] 안기권 "살고 싶은 광주, 더 나은 광주"안기권 경기도의원 후보 '7대 공약' 발표

선거사무소 개소 '성황'..."더 나은 시민의 삶 위해 매진"

ⓒ동부교차로저널

[광주]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 후보 안기권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7일 진행됐다. 이번 개소식은 별도의 형식 없이 자유로운 지역주민과의 간담회 형식으로 지역주민의 고견을 듣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많은 호응을 받았다.

이 자리에는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축전, 소병훈 국회의원, 주임록 시의원 후보, 임창휘 도의원 후보, 오현주 시의원 후보, 이은채 시의원 후보와 많은 지역주민이 끊이지 않는 방문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개소식에는 ‘더 나은 광주’를 만들기 위한 광주시 7대공약와 맞춤형 지역구별 5대 공약을 발표했다.

광주시 7대공약  ▶더 나은 교통정책 ▶더 나은 문화체육정책 ▶더 나은 안전정책 ▶더 나은 도시환경정책 ▶더 나은 복지정책 ▶더 나은 청년정책 ▶더 나은 교육정책 등을 제시했다. 

이중 대표적인 공약으로 ▶경기도 공공산후조리원 조성 사업 ▶파크골프장 조성 상업 ▶반려동물 놀이터 조성 ▶경기형 신나는 몸 놀이터 조성 ▶노인복지관 확대 ▶청년혁신타운 조기 완공 ▶어르신 버스요금 지원사업 추진 등을 공약했다.

그리고 맞춤형 지역구별 대표적인 공약은 ▶더 나은 남한산성면: 남한산성 공영 주차장 확대 및 각종 규제로 인한 불편사항 개선 추진 등 ▶더 나은 남종면: 간접주민지원사업비 확대 및 어르신 버스요금 지원사업 등 ▶더 나은 퇴촌면: 신나는 몸 놀이터 경기아이누리놀이터 조성 및 노인복지관 추진 등 ▶더 나은 송정동: 어린이 상설 물놀이장 및 공영주차장 확충 추진 등▶더 나은 탄벌동: 탄벌초 목현분교 복합화 및 차도와 인도 구분 도로 정비 추진 등을 발표했다.

안기권 후보는 “‘살고 싶은 광주’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4년간을 쉼 없이 달려 왔다. 이제는 재선의 힘으로 ‘더 나은 광주’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지역 주민에게 지지를 호소한다”고 요청했다.

또한 “지속적인 정책에 대한 주민의 의견을 청취하고 광주시민과 함께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