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사람들
[광주] 박관열, “동희영 당선 위해 힘 모을 것”박관열, “동희영, 중심으로 광주의 새로운 변화 일으켜달라”
6일, 동희영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은 박관열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예비후보(우측)가 동희영 예비후보(좌측)와 악수를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동희영 후보 선거사무소> ⓒ동부교차로저널

[광주] 박관열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예비후보가 동희영 예비후보의 당선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박관열 예비후보는 6일 동희영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이번 경선 결과를 겸허히 수용한다”며 “6월 지방선거에서 민주당이 승리할 수 있도록 동희영 후보를 적극 돕겠다”고 밝혔다.

이어, “동희영 예비후보를 중심으로 광주의 새로운 변화를 일으켜달라”며 “광주의 민주당원 모두 동희영 후보에게 힘을 모아달라”고 호소했다.

동 후보는 박 후보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경선을 함께해준 박관열 선배님과 손잡고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하나가 되어 반드시 승리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3일 민주당은, 지난 1일 시민공천배심원제 토론회를 지켜 본 현장심사단과 전문심사단의 투표를 거쳐 2일부터 3일 이틀 동안 권리당원 투표와 일반시민 투표 등을 통해 경선을 진행했다.

민주당은 경선 결과를 토대로 동희영 예비후보를 광주시장 후보로 결정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