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사람들
[광주] 홍병기·김재경·이우철, 이우경 지지선언"민주당 저격 할 수 있는 최적의 적임자"
좌로 이우철, 이우경, 김재경 *(홍병기위원은 늦은 관계로 촬영은 못함) ⓒ동부교차로저널

[광주] 국민의힘 홍병기 전 여의도 연구원 정책자문위, 김재경 현 재향군인회 회장 그리고 이우철 전 경기도청 국장은 이우경 광주시장예비후보 캠프를 찾아 지지를 선언했다.

홍병기 위원은 “국민의 힘에서 이 예비후보가 가장 경쟁력과 자격을 갖춘 후보로 생각해 지지 하게 됐다”고 지지 의사를 밝혔다. 

이어 김재경 회장은 “이 예비후보는 그동안 능력을 볼 때 시장 후보로서 가장 많은 인기와 지지도를 보이고 있으며, 민주당을 저격 할 수 있는 최적의 적임자로 당선 가능성이 높아야 시. 도의원 더 나아가 경기도지사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지지의 의미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전 경기도 국장인 이우철은 “이번 경선에서 깨끗하고 경륜 많은 이우경 전 의장을 적극 지지하는 것은 물론 이번 지방선거에서 광주시장에 기필코 당선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이우경 광주시장 예비후보는 “명품 도시 광주시가 건설 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며 "낮은 자세로 시민들과 소통을 통해 시급한 교통문제와 기업이 발전 할 수 있도록 지원은 물론, 여성과 청소년일자리 창출, 복지 등 여러분들과 시민들을 위해 함께 만들어 가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이후 홍병기 전 여의도연구원 정책자문위원은 광주의 규제에 대한 현안을 중점으로 하는 ‘수도권규제완화 총괄 본부장’을, 김재경 현 광주시 재향군의회 회장은 ‘사회복지 정책 총괄 본부장’을, 그리고 이우철 전 경기도청 국장은 ‘대외 협력 본부장’을 맞아 더 나은 광주시를 위해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