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사람들
[광주] 김윤수, 방세환 후보 지지선언김 “방세환 후보, 시민 삶의 여러 문제 해결할 수 있는 준비된 후보”
ⓒ동부교차로저널

[광주] 국민의힘 광주시장 후보 선출을 위한 당내 경선을 이틀 앞둔 김윤수 전 예비후보가 25일 오전 11시 기자회견을 열고 방세환 예비후보를 지지선언했다.

김윤수 전 예비후보는 이날 지지자들과 함께 방세환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기자회견을 열고 “광주와 광주시민을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방세환 예비후보를 도와 광주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함께하겠다”며 방 후보 손을 들어줬다.

이어 “당의 경선 결정을 존중하고, 결과에 승복하며, 시민의 삶의 고통을 외면하지 않을 것”이라며 “경선 결과 즉시 다른 그 후보와도 협조하여 방세환 후보를 반드시 광주시장으로 만들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김 전 예비후보는 “방세환 후보는 시민의 삶의 여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준비된 후보”라면서 “광주시민 여러분과 당원동지들께서 방세환 후보를 광주시장으로 만들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당부했다.

김 전 예비후보는 덧붙여 “방세환 예비후보가 최종적으로 국민의힘 광주시장 후보가 되어 광주시민의 자존심을 회복해 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방세환 예비후보는 김윤수 전 예비후보의 지지선언에 “조건없이 지지해준 김윤수 예비후보의 광주 사랑하는 마음을 받들어 반드시 시장 당선으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