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사람들
[하남] 김시화 '소확행 100대 공약' 속속 공개"시민이 참여하는 행정, 열린 정치 문화 분위기 조성"
▲ 김시화 하남시장선거 예비후보(국민의힘) © 동부교차로저널

[하남] 하남시장 예비후보 김시화가 시민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하남시의 미래를 위한 공약을 함께 만드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른바 ‘소확행 100대 공약' 캠페인으로 김시화 후보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지난번 공개에 이어 '소확행 100대공약' 캠페인의 7번부터 14번까지 공개됐다.

하남시 도시 미관 정비, 대중교통 이용환경 개선, 보행자 중심의 환경 조성 등 일반인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건의사항이 제안됐다.

특히 하남시 위례동 위례호반써밋아파트 조기매각 통보 및 과도한 분양가 책정으로 건설사와의 갈등을 겪고 있는 아파트 입주민들의 건의사항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김시화 예비후보는 "시민이 참여하는 행정, 열린 정치 문화 분위기를 조성해 하남시민에게 한 발짝 더 다가서는 시장, 시민들의 이야기를 경청하는 시장, 행동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소확행 100대공약' 캠페인을 통해 생활 속 불편함과 애로사항을 건의하거나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하면 적극 검토해 공약으로 만들어지니 더 나은 하남시를 꿈꾸는 시민들분께서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지앙 2022-04-19 16:06:14

    혹시 미사리 카페촌 부활 공약세운 후보?? 시민들의 수준은 전과자는 안된다고 보는데 이 양반은 그런면에서는 깨끗한가 몰겠습니다.만일 전과기록 있으면 상품 진열대에 올리지도 마세요.시민들 너무 개도야지로 보는 행태로서 수준이하 상품 구매하라 하면 아예 국힘마트 발 끊습니다.지점장은 시민들 요구하는 상품수준이 어느정도인지 잘 살펴야 할겁니다.이번 지선에서 지면 아예 국힘마트 샷타 내리든가 쩜장은 봇따리 싸고 하남엔 얼신도 마라.선거라는건 단 한표라도 이겨야 하는데 갈라치기하면서 내부 총질들 보니 하남에서 이번 지선은 해보나마나 더블임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