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사람들
[이천] 국민의힘 “지방선거 필승 결의”이천시장 후보 5인 공명선거 및 원팀협약식 개최
▲ 국민의힘 이천시장 예비후보 5명이 11일 공명선거 및 원팀협약 기자회견을 열었다. © 동부교차로저널

[이천] 6.1 지방선거를 51일 앞두고 국민의힘 이천시장선거에 출마한 예비후보 5인 전원은 공명선거 및 원팀협약식을 갖고 지방선거 필승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 반드시 승리할 것을 다짐했다.

11일 이천시장선거에 출마한 국민의힘 소속 예비후보 전원(김경희, 김영건, 류동혁, 오형선, 최형근)이 이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정정당당하고 공정한 페어플레이를 약속하며 원팀으로 반드시 승리할 것을 결의했다.

이날 협약식과 기자회견은 경선과정을 치르고 있는 후보들이 지난 8일 만남을 갖고 이천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반드시 원팀으로 승리하자는 뜻에 서로 공감하면서 열리게 됐다.

협약문에는 ▲상호비방 및 네거티브 지양 ▲정책 위주의 공정한 경쟁 ▲무소속 출마 및 당적 변경 후 출마 금지 ▲본 선거 이후에도 지속 협력 ▲결의문 준수 및 상호존중 등이 담겼다.

협약식에 참가한 국민의힘 이천시장 출마자들은 “이번 이천시장 선거는 단순한 지방선거를 넘어 민생회복과 이천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역사적 전환점으로 보고 원팀협약식을 갖게 됐다”며 “반드시 승리해 능력 있고 깨끗한 정치로 이천시 도약을 이뤄 성원해주신 당원과 시민 여러분께 보답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한편 정권교체를 이룬 국민의힘에 대한 이천시민들의 기대감이 고조된 가운데 국민의힘 이천시당협에서는 김경희 전 이천부시장, 김영건 현 국민의힘 여의도연구원 청년정책 기획위원, 류동혁 현 이천미래연구원장, 오형선 전 대법원 이사관, 최형근 전 경기도청 기획조정실장 등 5명이 이천시장 출사표를 던지고 시장 도전에 나섰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