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광주] 박종곤 상임대표, 안기권 예비후보 후원회장 맡아안기권 경기도의원 예비후보 후원회 결성
ⓒ동부교차로저널

[광주] 경기도의회의원 광주시 제1선거 예비후보 안기권 후원회가 결정됐다.

후원회 구성을 위한 준비회의와 총회를 거쳐 후원회 회장으로 박종곤 경기광주교육포럼 상임대표가 선출됐다.

경기도의원 예비후보 안기권 후원회장으로 선출된 박종곤 대표는 교육현장에서 37여 년을 교편을 잡았으며 광일중학교 교장을 끝으로 퇴임했다.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는 선거법 개정으로 지방선거에 출마하는 광역의원∙ 기초의원들도 선거비용의 50% 범위 내에서 후원회를 구성하고 후원금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박종곤 후원회장은 “안기권 도의원과의 인연은 前경기광주교육포럼 사무국장 시절로 넘어가고, 그 간의 도의원 의정 활동에서 교육분야와 지역현안에 대한 문제 해결에 대한 노력에 힘이 되고자 후원회장에 나서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안기권 후보가 좀 더 안정적으로 선거를 뛸 수 있도록 후원회 조직을 강화해 재선을 통한 지역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에 안기권 예비후보는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따뜻하신 분이 후원회장을 맡아주셔서 고맙고 큰 힘이 된다”고 전했다.

후원회의 후원금은 회원, 비회원 모두 가능하다.

후원금은 연간 1만원 이상 500만원까지 후원할 수 있으며 1회 10만원이하, 연간 120만원 이하 까지는 익명으로도 기부가 가능하다.

후원금 10만원까지는 전액 세액공제가 가능하며 10만원을 초과한 금액에 대해서는 일정한 비율에 따라 종합소득산출세액에서 공제가 가능하며 개인지방소득세 산출세액에서도 추가로 공제받을 수 있다.

=========================

경기도의회의원 광주시 제1선거 예비후보 안기권 후원회 사무소

주소 : 광주시 중앙로 303 경안빌딩 302호

후원회 계좌: 신한은행 100-035-836165

문의전화: 010-4667-4027

문의메일: gj-love@naver.com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