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사람들
[여주] 민주당 여주 선대위 여성본부 발대식 '성료'"여성이 행복한 나라를 만들 사람은 단연 이재명 후보" 한 목소리
ⓒ동부교차로저널

[여주] 더불어민주당 여주시양평군 선거대책위원회 여주 여성본부(본부장 이소희)는 지난 27일 여주 정당선거사무소에서 여주 여성본부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재관 여주시·양평군 지역위원장, 유광국 경기도의원, 유필선·최종미 여주시의원을 비롯해 여주 여성본부 위원 50여 명이 참석하여 이재명 후보 당선을 위한 필승을 결의했다.

 참석한 내빈들은 모두 한 목소리로 ‘강력한 추진력으로 여성이 행복한 나라를 만들 사람은 단연 이재명 후보’임을 강조하며 여주 여성들의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행사는 이소희 본부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본부 활동 진행 상황 및 성과 공유 ▲임명장 수여 ▲여성본부 결의 단체 퍼포먼스(피켓팅) 순으로 진행됐다. 민주당 여주 여성본부는 발대식 이전 총 150여 명의 여주시민에게 지지 서명을 받는 등 선대위 내에서도 두드러진 성과를 내고 있다.

이소희 여성본부장은 “여주 여성본부는 최근 당원과 시민들의 열띤 참여로 파란 장바구니 운동을 추진했고, 여주 곳곳을 발로 뛰며 4기 민주정부 재창출을 위해 힘을 모으고 있다”며 “여주 여성본부가 그 어떤 조직보다 모범과 열정을 보임으로써, 오직 대선 승리라는 하나의 목표로 단결할 수 있도록 본부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여주시양평군 선거대책위원회는 여성본부를 시작으로 추후 청년본부, 노인본부, 체육본부 등 총 56개 부문본부별 발대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