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하남] 추민규 도의원, 찾아가는 직장인과의 간담회 개최추 의원 관내 중소기업 직장인들과의 대화에서 육아휴직 및 보육, 교통문제 경청
ⓒ동부교차로저널

[하남]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추민규 의원(더불어민주당, 하남2)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직장인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자 “찾아가는 직장인 대화”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찾아가는 직장인과의 간담회는 기존의 ▴찾아가는 민생행보 ▴찾아가는 교육행정에 이어서 새롭게 진행되는 것으로서 추 의원이 직접 민원을 청취하고 직장인들이 제일 걱정하는 육아휴직, 고용문제 및 교통문제를 중점적으로 다루었다.

추민규 의원은 “누구보다 직장인들의 고초를 잘 알고 있는 당사자로서, 육아휴직에 대한 애로점과 근로자의 고용 및 교통문제에 대한 걱정은 매번 반복적으로 듣는 건의사항”이라며 “끝까지 복지정책을 제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복지정책 시스템 안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찾아가는 직장인 대화 제1부는 인토스(주) 직장인과의 대화가 진행됐으며, 제2부는 에어패스 중소기업 직원들과 직장맘의 애로점을 경청했다.

특히 인토스(주)는 사무용, 빌트인, 영업용, 휴게실, 학교용 가구 제작의 회사로서 우수조달청 업체로서 하남시 초광산단로에 위치하고 있다.

제2부 진행의 ㈜에어패스는 VR스포츠 전문회사로서 스포츠 가상현실과 관련된 학교 중심의 스포츠 운동기기를 제작, 개발하는 스포츠 전문회사로서 하남 풍산동에 위치한 테크노밸리 U1에 자리잡고 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