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가 24시
[이천] 2030 취·창업 활성화 방안 정책 토론회 개최송석준 의원 "2030세대와 눈높이 맞추고 현실 반영된 실질적인 정책 필요"
▲ 송석준 국회의원 © 동부교차로저널

[이천] 2030세대의 안정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고용 생태계 구축을 위한 정책 토론회가 열린다.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국민의힘 간사인 송석준 의원은 금란회, 한국취창업지원센터 등과 함께 21일 오전 10시부터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2030 취·창업 활성화 방안 정책 토론회를 개최한다.

토론회는 협성대학교 이영민 교수가 “2030 취업 창업 활성화방안”을 주제로 발제하고, 이후 한국취창업지원센터 센터장인 신현석 박사가 좌장을 맡아 ▲한국사회복지정책연구원 김종인 이사장 ▲경희대 테크노경영대학원 김세진 교수 ▲한국인공지능윤리협회 전창배 이사장 ▲도서출판 수목원가는길 권대표 대표 ▲정진우 취창업준비생이 토론을 펼친다.

송석준 의원은 “코로나19 팬데믹의 장기화, 기업의 글로벌 공급망 차질 등 2030 고용 불안정이 가속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2030세대와 눈높이를 맞추고 그들의 현실이 반영된 실질적인 정책이 필요하다”며 “4차 산업혁명, 산업의 융복합화, AI시대, 메타버스 등 첨단 글로벌 산업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만큼 2030세대의 더 나은 삶을 위한 고용 활성화 방안을 수립할 때”라고 밝혔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