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사람들
[이천] 청미천 파크골프장 ‘착공’오남리 청미천 고수부지에 조성, 내년 4월 완공 예정
ⓒ동부교차로저널

[이천] 이천시는 19일 장호원읍 청미천 고수부지(오남리 300-1번지 일원)에 ‘이천 청미천 파크골프장 조성’을 위한 첫 삽을 떴다.

이천 청미천 파크골프장은 부지면적 2만4천㎡가량의 18홀 규모로 10억 원을 투입해 내년 4월 완공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최근 파크골프에 대한 관심과 이용자의 증가로 이천시에도 파크골프장 설치 요구가 많아지고 있어, 증가하는 시민의 여가생활과 레저활동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파크골프장을 조성하게 됐다”며,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가족, 연인, 친구, 남녀노소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레포츠로 시민의 건강증진과 선제적 복지실현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천시에서는 파크골프 동호인이 증가하는 추세를 감안, 복하천 고수부지에도 내년 4월까지 18홀 규모의 파크골프장을 조성키로 했으며, 항후 이천시 북부권체육공원과 호법면 H1골프크럽 내부에도 파크골프장이 설치될 예정이다.

엄태준 시장은 “파크골프장 조성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고, 시민의 건강과 행복을 줄 수 있는 멋진 체육시설 조성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착공식은 청미천 파크골프장 조성공사의 시작을 알리기 위한 자리로 엄태준 시장을 비롯한 송석준 국회의원, 정종철 의회의장, 도의원, 시의원, 장호원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김서영 기자  sso9595@naver.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