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도정소식
[경기] 道장애인체육회, 신입직원 청렴·인권 교육‘청렴 ·인권으로 신뢰받는 장애인체육회’ 주제로 진행
ⓒ동부교차로저널

[경기] 경기도장애인체육회(회장 오병권)는 16일 2층 경기도장애인체육회 회의실에서 신입직원(道 장애인체육인증센터, 플레이박스) 10명을 대상으로 『청렴 · 인권으로 신뢰받는 장애인체육회』 라는 주제로 국민권익위원회 청렴강사 및 인권침해예방활동 연구소 인권강사를 초청해 청렴 · 인권을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신입직원들의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 금지 서약서 작성을 시작으로 공직자의 덕목과 청렴의 의미, 청탁금지법 주요내용과 위반사례 설명, 인권의 정의, 직장내 괴롭힘 사례등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다.

또한 코로나 19 대응 교육생 행동수칙에 따라 안전한 교육이 진행 될 수 있도록 안전대책을 강구했다.

오완석 사무처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신입직원들이 공직자로서 윤리의식을 가지고 도민의 행복과 지역사회 공헌에 힘쓰기를 바란다"며, "깨끗하고 투명한 직무수행을 통해 사회적 책임 실현에 앞장서실 희망한다"고 전했다

또한 "신입직원뿐 아니라 전 직원 모두가 청렴하고 인권존중 장애인체육회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 이수 등 다양한 청렴·인권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교차로저널  kocus@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교차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