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이천] 김인영 농정해양위원장, 경기먹거리연대 창립총회 참석김 위원장, 경기먹거리연대 창립총회 방문해 관계자 격려
ⓒ동부교차로저널

[이천]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인영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이천2)은 4일 경기도의회 4층 소회의실에서 개최된 경기먹거리연대 창립총회에 참석하여 축하와 당부의 말씀을 전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먹거리’는 인간에게 있어 떼려야 뗄 수 없는 가장 밀접하고 친숙한 주제이자, 우리의 일상생활에 긴요한 영향을 미치는 것 중의 하나임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며, “경기먹거리연대의 창립을 통해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권리인 ‘먹거리기본권’의 보장과 관련 산업인 농어축산업의 건강한 발전을 유도하고 먹거리 정의 실현을 위한 경기도 먹거리전략의 구심체로서의 역할을 다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시민사회 및 단체 등 민간의 적극적인 참여와 먹거리정책 추진 등 민・관이 지혜를 모으고 협력해 민관 협치를 실현하는 ‘경기먹거리연대’가 되길 기원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창립총회는 사전행사로 20대 대선 먹거리 정책 제안 기자회견과 먹거리전략 추진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실시 후 개최되었으며,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인영 위원장과 백승기 부위원장 등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