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광주] 예술아카데미 “존리와 함께하는 청소년 경제특강”"금융문맹 탈출과 경제 독립운동"
ⓒ동부교차로저널

[광주] (재)광주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세영)은 2021 예술아카데미 특강 프로그램으로 <존리와 함께하는 청소년 경제특강>을 운영한다.

투자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를 잡아가는 현시대의 트랜드에 발맞추어 준비한 이번 청소년 경제특강은 한국의 워렌 버핏으로 대중에게 익히 알려진 경제 마스터 존리가 진행하며 청소년의 현실적인 경제활동과 경제 개념 확립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을 재미있게 풀어낸다.

돈과 화폐, 시장과 투자 등 전반적인 경제와 금융활동의 개념을 알려주고 딱딱하고 어려운 경제 지식을 청소년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바로 적용해 볼 수 있도록 용돈 관리법과 은행 계좌를 활용한 저축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알려 준다.

이번 특강은 전석 무료이며 오는 10월 30일(토) 오후 2시 남한산성아트홀 대극장에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된다.

12일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접수를 개시했으며 1인 2매, 최대 4매까지 예약할 수 있다.

광주시문화재단 예술아카데미 담당자는 “이번 <청소년 경제특강>을 통해 우리 청소년들에게 경제금융 노하우가 유익하게 전달되길 기대하며, 더욱 다양하고 품격있는 교육프로그램을 기획하여 광주시 문화예술교육의 저변을 확대하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남한산성아트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광주시문화재단(031-762-8613)으로 문의할 수 있다. 

김서영 기자  sso9595@naver.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