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광주] 광주시의회 10월 칭찬공무원에 박석중 팀장 선정도로교통안전 시설정비 통해 주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
광주시의회 10월 칭찬공무원에 박석중 도로관리과 시설정비팀장 선정됐다. 좌로부터 박상영 시의원, 박석중 팀장, 임일혁 의장. ⓒ동부교차로저널

[광주] 광주시의회(의장 임일혁)는 지난 8일 10월의 칭찬릴레이 칭찬 공무원으로 도로관리과 박석중 시설정비팀장(지방시설주사)을 선정, 의장실에서 증서를 수여했다.

박상영 의원의 추천으로 선정된 박석중 팀장은 도로관리과의 시설정비팀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도로교통안전 시설정비를 통해 주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생활 불편사항을 해결하는데 앞장서왔다.

건설과에 재직 중이던 올해 상반기에는 삼합2교 재가설공사를 비롯해 관내 하천에 조성된 생태탐방로를 정비하는 등 시민들에게 보다 더 안전한 자연형 친수공간을 제공하였으며, 항상 쾌적하고 안전한 삶의 공간을 만들기 위해 현장에서 발로 뛰며 노력하는 공무원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광주시의회는 공직자로서 본분을 다하며 의정활동 지원에 적극적인 집행부 공직자를 매월 의원별로 추천하여 선정하고 있으며, 의회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된 공직자는 2021년 광주시 의회대상 행정 부문 후보에 오르게 된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