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여주] 여주여자中, UCC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道일자리재단, 道사회적 경제센터에서 주관한 사회적경제 UCC 공모전에서 최우수상 수상
여주여자중학교가 사회적경제기업 UCC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동부교차로저널

[여주] 여주여자중학교(교장 방헌용)는 경기도 일자리재단과 경기도 사회적 경제센터에서 주최한 「사회적 경제 기업 홍보 UCC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경기도 내 사회적기업을 홍보영상을 만들기 위해 개최됐으며, 예선평가 결과 8개 팀(중등 1팀, 고등 1팀, 대학 5팀, 일반 1팀)이 본선에 올랐다.

‘여중의 전설’팀으로 본선에 진출한 여주여중 학생들은 용인 소재 기업 행복한사과의 홍보 UCC 영상을 제출, 기획성과 작품성, 활용성, 대중성 등 평가항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얻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회에 참가한 고윤서, 김나경, 이서령 학생은 “코로나 19로 인해 학교 행사가 축소되어 아쉬움이 있었는데, 이런 의미있는 대회에 참가해 최우수상을 받는 등 행복한 추억 만들 수 있어 정말 기쁘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번 대회에 학생들과 함께 참가한 채용기 지도교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사회적기업에 대해서 알 수 있었고, 좋은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하시는 많은 분들이 계신다는 것을 느꼈다”며 “이번 계기로 학생들 스스로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인재로 성장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서영 기자  sso9595@naver.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