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여주] 여주도시관리공단과 함께할 청년 CEO 모집지역상생발전 위한 「상생 프로젝트」 일환
ⓒ동부교차로저널

[여주] 여주도시관리공단(이사장 여세현)은 공유가치 실현 및 지역 상생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하나로 청년 CEO를 대상으로 하는 「상생 프로젝트」를 추진할 예정이며, 함께할 청년 CEO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추진하는 「청년 CEO 상생 프로젝트」는 우리 지역에서 창업 또는 상업 활동을 하는 청년CEO 대상으로 공단이 보유하고 있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하여 홍보하는 사회공헌 연간 프로젝트로 청년CEO와 함께 홍보체계 구축, 홍보물 제작 등을 협업하여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청년 CEO 상생 프로젝트」는 7월 27일(화) ~ 8월 6일(금)까지 총 3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활동 기간은 8월부터 12월까지이다. 모집 대상은 여주시 소재 업체를 운영하는 만19세 이상 만39세 미만인 여주시 거주 청년 CEO로 도박·유흥·향락 등 불건전 업종 또는 금융·부동산 등의 업종은 제외 대상이다.

여세현 이사장은 “이번 「청년 CEO 상생 프로젝트」가 요즘같이 힘든 시기에 청년 CEO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공단은 다양한 플랫폼을 가지고 있어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홍보 아이디어가 있다면 많은 홍보가 될 수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접수 방법은 여주도시관리공단 홈페이지(www.yjcmc.or.kr) 공지사항에서 지원서 및 관련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다면 031-880-4005 사회공헌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된다.

김서영 기자  sso9595@naver.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