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하남] 추민규 도의원, 우수의정대상 수상‘지방의회 부활 30주년 기념 행사’서 수상
추민규 경기도의원 ⓒ동부교차로저널

[하남]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추민규 도의원(더불어민주당, 하남2)은 8일 경기도의회 '지방의회 부활 30주년 기념 행사'에서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지방의회 부활 30주년 기념 행사」는 지방의회 부활 30주년 및 제10대 후반기 의회 1주년을 맞아 지방자치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고, 새로운 지방분권시대를 준비하기 위한 행사이며, 우수한 의정활동을 펼친 25명의 도의원들을 대상으로 우수의정대상을 시상했다.

추민규 의원은 진정한 도민행복시대를 위한 소통·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도민의 목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솔선수범의 자세를 통해 도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섰으며,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서 도내 건설·교통 분야에 대한 합리적이고 발전적인 의견을 제시해왔다.

또한, 현재 경기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도 재정의 건전성, 투명성 확보 및 효율적인 예산·결산 심의를 위해 도정 전반에 대해 심도있는 고민과 함께 의견을 제시하는 등 적극적 의정활동을 인정받았다.

추 의원은 “앞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도민들을 위한 의정활동을 하라고 준 귀한 상으로 생각한다”며 “도민들의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귀를 기울이는 도민 중심의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