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이천] 설봉공원 조성계획 변경 설명회 개최주차장 신설, 공원이용객 안전 위한 차량이용 동선 조정 등 재정비 담겨
설봉근린공원 조성계획안 ⓒ동부교차로저널

[이천] 이천시는 오는 29일 오전 10시에 시청 1층 소통큰마당에서 설봉근린공원 조성계획(변경)을 위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이천시 대표공원인 설봉공원의 조성계획(안)에 대해 설명하며, 변경(안)에는 설봉공원의 노후 시설물 정비, 운동시설 설치, 주차장 신설, 공원이용객 안전을 위한 차량이용 동선 조정 등의 재정비 방향이 담겨있다.

주민설명회를 통해 시민과 공유하고 의견을 수렴하며, 시민들이 제안한 내용은 향후 검토과정을 거쳐 실시설계에 반영할 예정이다.

박철희 산림공원과장은 “그동안 설봉공원은 시설물 노후화, 주차공간 부족, 무질서한 불법주정차 등으로 공원이용객의 안전을 위협하는 환경에 늘 노출되어 왔다”며 “차 없는 공원환경을 수립하기 위하여 시민의 참여와 아이디어를 최대한 반영하고자 한다. 시민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대표공간으로 재탄생될 수 있도록 이천시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주민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을 고려하여 50명 이하의 인원제한이 있는 만큼 참여를 희망하는 이천시민은 산림공원과 공원조성팀(☏031-644-7152),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전화하여 신청하면 된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