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여주] 도시관리공단, 착한 선결제·선구매 캠페인’ 동참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힘 보태

여주도시관리공단 여세현 이사장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 26일 ‘착한 선결제·선구매 캠페인’에 동참했다.  ⓒ동부교차로저널

[여주] 여주도시관리공단(이사장 여세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 26일 ‘착한 선결제·선구매 캠페인’을 동참하였다고 밝혔다.

이천시시설관리공단의 지목으로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에 처해있는 지역경제 활성화 및 소상공인 경영난 해소를 돕기 위해 평소 자주 이용하는 음식점·가게·카페 등 지역 소상공인·자영업 업소에 선 결제 후 재방문을 약속하는 착한 소비 운동이다.

공단은 지난 2019년부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착한 선결제를 도입하였으며, 우리 농산물 구매, 화훼농가 상생발전을 위한 반려 식물 키우기 캠페인 추진, 지역 골목상권 회복을 위한 지역화폐 도입 등 다양한 활동을 하였다.

여세현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경제가 어느 때보다 많이 위축된 요즘, 우리 지역의 많은 소상공인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공단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역 경기 회복 및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과 활동을 추진하여 우리가 모두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서영 기자  sso9595@naver.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