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광주] 중부농협, 조합원 및 조합원 가족 건강검진 '호응'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강남 리더스헬스케어에서 진행
ⓒ동부교차로저널

[광주] 중부농협(조합장 손종규)은 지난 2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조합원 및 조합원 가족을 대상으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다.

중부농협은 2017년부터 매년 조합원을 대상으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 5년째로 2017년 이전가입자 및 2017년~2019년까지 가입한 조합원을 대상으로 5년간 계획된 건강검진이 마무리 된다.

여기서 끝난 것은 아니다. 중부농협은 2022년부터 4년 계획으로 조합원 건강검진을 실시할 예정이며 반응이 너무 좋아 이후에도 계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저렴한 가격에 조합원 가족들이 조합원 가격으로 자부담을 내고 건강검진을 받고 있는데 매년 검진을 받는 가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조합원 건강검진은 강남에 있는 리더스헬스케어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매일 버스로 이동해 단체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는데 MRI, CT, 대장내시경, 위내시경, 초음파검사 등 수준 높은 검진을 받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조합원들이 버스에 탑승 전에 열 체크를 실시하고 있으며 항상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안내하고 있다.

건강검진을 받은 대부분 조합원 등은“상세하게 건강검진을 해주어서 정말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손종규 조합장은 “매년 건강검진에서 병명을 조기로 발견해 치료받는 분들이 나오고 있어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조합원들의 건강을 위해 혜택을 포기하지 말고 건강검진을 꼭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