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여주] 여주시의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각자 소망 담은 메시지 시민들에게 전달
여주시의회 전경 ⓒ동부교차로저널

■ 박시선 의장
경자년을 보내고 신축년 새해를 맞습니다. 백신과 치료제로 코로나를 극복하고, 큰 발전 이루는 새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에게 닥친 고난을 누군가가 대신 해결해 주지 않습니다. 우리 스스로가 문제해결의 주체가 되어야 합니다. 여주시의회는 동반자의 자세로, 더 성숙한 모습으로, 세심한 의정활동으로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남은 시간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희망찬 새해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서광범 부의장
어려움 속에서도 함께 했기에 경자년 한 해가 외롭지 않았습니다. 서로 존중하고 인정하면 친구가 되고 힘이 됩니다. 코로나19를 이기고, 일상의 자유와 행복을 되찾는 신축년 새해를 기원합니다!

■ 김영자 의원
여주시민 여러분, 경자년 한 해 코로나19의 압박과 어려운 경제로 얼마나 고생이 많으셨습니까? 신축년 새해에는 코로나를 이기고, 안정된 행복 맘껏 누리시길 기도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복예 의원
불안한 생활 속에 마음도 몸도 힘든 한 해였습니다. 어둡고 긴 터널을 지나온 느낌입니다. 다시 해가 뜨고 새 날이 밝듯이, 희망과 기대 속에 새해를 맞습니다. 마음은 안정되고, 몸은 건강한 신축년 한 해 보내시기 바랍니다. 

■ 최종미 의원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잘 이겨내 왔습니다.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정진하는 모습으로 시민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 넘치는 새해가 되기를 빕니다.

■ 유필선 의원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경자년 한 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어려움을 이기는 힘은 연대와 협력에서 나옵니다. 우리 모두 함께 한다면 뭐든 이겨낼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신축년 새해, 더 좋은 나날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 한정미 의원
씨앗이 싹터 열매 맺기까지 비, 햇빛 그리고 기다림이 필요합니다. 거센 바람 속 기다림과 인내의 고통이 긍정의 자양분이 됩니다. 신축년 새해, 가족, 이웃과 더불어 화양연화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교차로저널  webmaster@n363.ndsoftnew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교차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