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스포츠
[광주] ‘덕분해 청렴해요’ 캘리그라피 공모 당선작 시상식광주하남교육지원청, 최우수작과 우수작, 입선작 총 7명 당선자 선정
ⓒ동부교차로저널

[광주] 광주하남교육지원청(교육장 한정숙)은 지난 9월 17일부터 10월 7일까지 실시한 ‘덕분에 청렴해요’ 캘리그라피 공모전에 접수된 작품 중 학생 당선작에 대한 시상식을 지난 4일 개최했다.

‘덕분에 청렴해요’캘리그라피 공모전은 관내 미래세대(학생)와 정책고객(학부모 등 일반인)의 참여를 기반으로 광주하남교육의 반부패·청렴 의지를 다지기 위해 광주하남교육지원청 반부패·청렴 기획단이 기획하여 실시한 공모전이다.

특히, 오늘 시상식에서는 학생 수상자에 대해 교육장 표창을 수여하여 광주하남교육의 빛나는 미래를 그려나갈 학생들에게 청렴 실천 의지를 제고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오늘 학생 수상자는 경화여중 성시윤(우수상), 미사중앙초 김가연(입선), 광남고 박경민(입선) 총 3명.

한정숙 교육장은 학생 당선작을 시상하며 “여러분의 참여 덕분에 참여·소통·공감하는 광주하남교육의 청렴문화가 무르익고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며 "이번 청렴 캘리그라피 공모전에 참여해 청렴 의지를 다진 경험을 오래도록 기억하여 미래 세대의 청렴문화 발전에 큰 역할을 해내기를 바란다”고 수상 학생들을 격려했다.

김서영 기자  sso9595@naver.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