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여주] 이항진 시장, 환경주무관과 간담회 개최“깨끗하고 청결한 사람중심 행복여주 함께 만들어요”
ⓒ동부교차로저널

[여주] 이항진 여주시장이 여주시 시가지 청소를 책임지고 있는 환경주무관들을 직접 만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 시장은 지난 9월 16일 여주종합운동장 본부석 스탠드에서 코로나19로 늘어난 생활쓰레기 수거로 노고가 많은 동지역 환경주무관 51명을 만나 격려하고 효율적인 청소행정 시스템 구축에 대해 논의했고, 애로사항과 청소행정 관련 의견을 청취했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실내가 아닌 실외에서 거리를 두고 앉아 실시됐다.

이 시장은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에 그 누구보다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환경주무관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 서로 소통함으로써 체계적인 청소행정의 기틀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자원순환과와 환경주무관분들이 추구해야 할 목표는 깨끗하고 밝은 여주를 만드는 것이며, 쾌적한 환경조성이 사람중심 행복여주의 기초라는 생각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줄 것“이라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한편 이번 간담회에서는 효율적인 생활폐기물 수거·처리방안, 환경주무관 근로 환경개선 등에 대해 토론을 실시했다. 

김서영 기자  sso9595@naver.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