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여주] 여주도시관리공단 혁신리더 대상 수상공기관 부문 대상 수상...사회공헌활동 분야 등 활발
ⓒ동부교차로저널

[여주] 여주도시관리공단(이사장 여세현)은 지난 27일 시사매거진2580과 유기농신문에서 주관하는 ‘KOREA LEADER FORUM 2020 혁신리더 大賞’ 공기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KOREA LEADER FORUM 2020 혁신리더 大賞’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공적을 남긴 개인, 정치인, 기관, 단체, 기업 등 우수 모범사례를 대상으로 시상하는 상이다.

해당분야 전문가, 교수, 언론사 기자단으로 이뤄진 ‘2020 혁신리더 대상 심사위원회’에서 정성적, 정량적 평가를 통해 선정하는 것으로 공단은 국가와 사회발전에 적극 기여한 것에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2019년 1월 1일 여주도시관리공단 이사장으로 임명된 여세현 이사장은 고객 및 직원과의 다양한 소통경영으로 조직문화를 변화시켰으며, 장수사진 촬영 등 사회공헌활동 분야를 확대하는 등 질적인 성과도 창출했다.

여세현 이사장은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말처럼 앞으로 더욱 분발하라는 의미로 여기고 감사히 받았다”며, “지난 1년 동안 공단 직원들이 합심해서 일궈낸 혁신적인 성과들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이라고 생각 한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