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하남] 이현재 선대위 발족..이수호 공동선대위원장 맡아이현재 “새롭게 발전하는 하남 구석구석 보듬는 선거운동 하겠다”
ⓒ동부교차로저널

[하남] 무소속 이현재 후보 선대위가 31일 공식 출범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최소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조용한 발대식 속에 공식 출범했다.

이 후보 캠프는 노인, 교육, 청년, 자영업자, 택시 등 분야별 전문 인사를 선대위 주요 보직에 배치, 현장중심 정책 선대위를 구성해 이현재 의원이 8년간 해왔던 현장 중심 선대위를 구성한다고 밝혔다.

조장환 상임고문과 강태석 하남시 노인회 감사를 명예선대위원장으로, 박진희 시의원, 김승용 전 시의장, 이정훈 前 경기도 의원 등 기존 이현재 지원팀이 실무를 총괄하고 구경서 전 하남시장 후보 등이 자문위원장으로 측면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수호 전 하남시 건축사 회장이 이현재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히며 공동선대위원장으로 합류했다.

이수호 전 회장은 “이 의원이 지난 8년간 해왔던 하남발전에 대한 능력은 물론 비움과 나눔의 성실함에 정당을 떠나 시민 누구나 인정하고 있는 만큼, 이 의원이 3선에 당선 돼 차질 없는 하남발전, 하남지하철 시대를 확실하게 마무리해야 한다”면서 “무소속 이 의원이 당선 하남발전인 만큼, 반드시 당선 될 수 있도록 총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