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총선 현장을 가다!
[광주하남] 미래통합당 출범 ‘공천 본격화’윤완채, 남궁형 ‘가세’...경선 100% 일반시민 여론조사 예정
미래통합당 로고 ⓒ동부교차로저널

[광주하남] 미래통합당이 지난 17일 출범함에 따라 제21대 국회의원선거 공천 일정이 본격화 될 전망이다.

특히, 보수대통합 일정으로 그동안 ‘안개속’ 선거운동을 펼친 각 선거구 후보자들은 SNS 등을 통해 통합출범을 알리며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모양새다.

이런 가운데 전신 자유한국당 소속 출마자들은 면접심사 등을 마친 가운데 새보수당 소속 윤완채 당무본부장이 하남시선거구에, 남궁형 전 지역위원장이 광주시을 선거구에 각각 지난 17일 추가 공천을 신청한 것으로 알려져 접견을 예고하고 있다.

복수에 따르면 미래통합당 공천일정은 정확히 공표되지는 않았으나 이번 주 내로 추가공천을 신청한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면접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이르면 다음 주 초부터 순차적으로 경선지역 등 공천자 명단이 발표될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미래통합당 하남시선거구의 경우 유성근, 윤완채, 이창근, 이현재 예비후보가 포진해 있으며 광주시갑 조억동, 광주시을의 경우 김장수, 남궁형 간 공천을 향한 대결이 예고되고 있다. <가나다순>

한편, 경선방식은 100% 일반시민 여론조사(안심번호)를 통해 최종 공천자가 결정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3
전체보기
  • 윤 을 용 2020-03-03 09:29:52

    이번에 한번더 이현재 당선시켜서 하남발전에
    힘을 실어주자   삭제

    • 장영규 2020-02-25 08:33:25

      광주도 소씨를 갈아치우고 조씨를 올리자! 도데체 4년동안 한게 뭐냐?   삭제

      • 너자신을 알라 2020-02-18 20:31:28

        하남은 현 이현제 외는 없다.
        다른 사람들은 철새다.
        이동 선거철에만.. 이 현재 의원 당선 시켜 문죄인 더 민주 내로 남불당 심판해야..
        이현재 의원 당선 시켜 하남 발전 앞당기자..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