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하남] 하남혁신교육지구 비전 및 방향 ‘청사진’광주하남교육지원청, 하남혁신교육포럼 개최
ⓒ동부교차로저널

[하남] 광주하남교육지원청(교육장 김춘경)은 4일 ‘2019 하남혁신교육포럼’을 하남시 장애인복지관에서 개최했다.

하남혁신교육포럼은 ‘교육공동체가 함께 만들어가는 2020 하남혁신교육지구’라는 주제로 혁신교육 T/F팀 의견 수렴 결과에 따른 다양한 의견 공유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포럼은 교육공동체간 질의응답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하남지역 교육현안에 대한 논의를 통해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이번 하남혁신교육포럼은 1부 ▲교육공동체가 함께 만들어가는 2020하남혁신교육지구 2부 ▲미사지구 과밀학급 해소 추진 방안 순으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하남시청 미래교육팀에서 2020년도의 하남혁신교육지구의 비전 및 사업 방향을 발표하고 교육공동체의 의견을 수렴했다.

2부는 지역교육현안 정책 과제인 미사지구 과밀학급 해소 추진을 위한 설명회로 진행되었다. 광주하남교육지원청 학생배치팀에서 미사지구 과밀학급 해소의 업무 추진 경과를 발표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져 교육공동체의 의견을 수렴했다.

김춘경 교육장은 “하남혁신교육포럼을 통해 하남혁신교육지구 및 지역 교육 현안에 대한 교육공동체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하남시의 특성을 살린 하남혁신교육지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