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이천] 평택~부발간 철도사업 조기 추진 논의더불어민주당 이천지역위-이천시, 당정협의회 개최
ⓒ동부교차로저널

[이천] 더불어민주당 이천시지역위원회와 이천시가 지난 8일 지역현안 논의를 위한 당정협의회(이하 ‘협의회’)를 개최했다.

올해 세 번째로 개최된 이 날 협의회에는 엄태준 이천시장과 부시장 등 시 간부공무원과 더불어민주당 이천시지역위원회 김정수 위원장, 김인영 도의원, 홍헌표 이천시의회 의장과 시의원 등이 참석하여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천시는 지역 교통현안인 중부내륙철도(이천~충주~문경 간) 건설사업과 동이천IC 건설공사 등의 진행상황에 대하여 설명하고, 평택~부발 간 철도가 조기 추진될 수 있도록 협력을 요청했다.

또한 이천시는 아프리카 돼지열병 등 가축전염병 방역대책 추진현황 설명과 함께 방역에 따른 국비 지원 확대를 건의했다.

엄태준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협의회 자리에서 이천시가 고민하고 있는 문제들에 대해 말씀을 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고, 김정수 지역위원장은 “이천시 발전과 변화를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민선7기 들어 더불어민주당 이천시지역위원회와 이천시는 주기적으로 당정협의회를 개최하여 이천시 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한 사안들에 대하여 논의를 해오고 있으며, 내년에도 상호협력을 통한 이천시에 가져올 변화들이 기대되고 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