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하남] 김봉황 하남라이온스클럽 회장 취임취임식 개최...성금 200만원 ‘쾌척’
ⓒ동부교차로저널

[하남]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하남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1일 시청대회의실에서 창립 제34주년 기념식 및 제34·35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음광열 지구 총재와 지역위원장, 지역의 각 클럽 회장단과 회원, 김상호 하남시장, 이현재 국회의원, 방미숙 시의장 및 시·도의원, 자매기관인 안종열 서부농협 조합장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하남라이온스클럽 신임 김봉황 회장은 소년소녀 가장돕기를 위한 성금 200만원을 하남시에 기탁했다.

김봉황 회장은 임기중 ‘손에 손잡고’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순수한 봉사의지를 가진 회원의 증모에 노력하고 몸으로 실천하는 실질적인 봉사단체로 거듭나겠다”며, “모든 회원가족의 도움 아래 클럽 중흥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음광열 총재는 치사를 통해 “봉사는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아름답게 하는 최고 행복 이라”며, “하남라이온스클럽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겠다”고 하였다.

하남라이온스클럽은 1985년 창립된 이래로 270여회의 각종 봉사활동과, 3억9천여만원의 성금을 전달했으며, 홀로 사시는 어르신 생활지원, 다문화가정 교육지원,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