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사람들
[이천] "아름다운 통기타 음악에 빠져 보실래요!"'전국통기타페스티벌' 오는 22일 예스파크 내 야외공연장에서 열려

[이천] 예스파크 상가운영사업단과 ‘이여통’(이천을 중심으로 여럿이 함께하는 통기타클럽)이 공동 주관하는 전국통기타페스티벌이 오는 22일 오후 4시부터 이천시 예스파크 내 야외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날 공연은 순수 통기타음악을 즐기는 사람들의 다양한 공연무대로 진행되며 상가사업단에서는 관중에게 맥주 무료제공과 함께 통기타, 미니기타, 퍼즐기타 등 푸짐한 경품도 주어진다.

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행사는 유명가수 공연과는 달리 순수 통기타 음악의 세상을 즐기며 한여름 밤의 추억을 만들기 위해 가족 단위나 친구들과 함께하면 더욱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는 것.

상가운영사업단 박상규 대표는“예스파크에서 처음 개최되는 이번행사를 통해 예스파크는 물론 카페거리까지 널리 알려 지기를 바란다”며 “성공적으로 행사가 잘 이루어져 매년 개최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여통 이정복 회장은 “예스파크 내에 세라기타문화관이라는 기타집을 짓고 입주해 통기타회원들이 좋아하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이여통의 단합된 모습과 예스파크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류현 전국통기타연합회장은 “전국에 3만 인구가 넘는 통기타회원들이 있지만 이천 이여통처럼 이렇게 크게 활성화되고 이런 행사를 주관할 수 있는 동아리는 국내에 몇 군데 없는가 하면 각 지역의 동아리들이 모두 부러워하고 있다”며 “이천시와 잘 연계한다면 전국에서 가장 큰 통기타축제를 추진하고도 남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