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뉴스
[이천] 해외시장개척단 ‘행복한 동행’ 성품 기탁생활용품 및 식품 등 4천3백만원 상당 전달
ⓒ동부교차로저널

[이천] 이천시 해외시장개척단경제인협의회은 13일 생활용품 및 식품 등 (4천3백만 원 상당)을 이천시 행복한 동행 사업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에서 ㈜다래월드(대표 이정옥), 다미푸드(대표 김경애), 수애(대표 정종극) 3사 기업체에서 자사 브랜드의 주방세제류, 실내용탈취제, 이천쌀과자, 기초화장품 등 다양한 생활용품 및 식료품을 기탁해 왔다.

이정옥 이천시해외시장개척단경제인협의회 회장은 “최근 공공요금 등 물가상승으로 저소득층이 더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을 것”이라며 “이번 기탁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이천시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협의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천시 해외시장개척단 경제인협의회는 19개사의 참가업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인의 해외영업 마케팅 및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인들이 모여 결성된 협의회다. 이천시는 해외시장 점유가 유망한 지역에 해외시장개척단을 파견하여 수출가능성 및 수출경로를 모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엄태준 시장은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뜻깊은 선행을 베풀어준 이천시 해외시장개척단 경제인 협의회에 이천시민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교차로저널  webmaster@www.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교차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